ㅎㅁ 교재로 선대or확통or미기or 미적 과목 문제 같이 푸실분 있나요? 작성자여름밤|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하니까 맨날 진도가 덜나가져서요 분량 정해놓고 인증하는 스터디 같이하실 분 구합니다 전 여자입니다!짝스터디로 하고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