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ㄱㅁㅇ 수교론 개념

작성자쥬쥬클러업|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 목록 댓글 0

제가 처음 수교론 공부하는데
원래 이렇게 개념 설명이 어렵나요? ㅜㅜ
뭔가 너무 설명이 자세하지 않은것 같은 느낌인데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