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이ㅈㅇ 쌤 문풀, 모고 문제 퀄리티가 괜찮을까요? 작년에는 ㅁㅇ쌤 강의로 들었는데 올해 이ㅈㅇ 쌤으로 들으니 설명이 저에게 더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하반기 커리를 ㅈㅇ쌤으로 탈까 고민하고 있는데 ㅈㅇ쌤은 문제 퀄리티가 어떤지 잘 가늠이 안 와서요!! 혹시 작년에 들어보신 분 있다면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혹시 이ㅈㅇ 쌤 문풀, 모고 문제 퀄리티가 괜찮을까요? 작년에는 ㅁㅇ쌤 강의로 들었는데 올해 이ㅈㅇ 쌤으로 들으니 설명이 저에게 더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하반기 커리를 ㅈㅇ쌤으로 탈까 고민하고 있는데 ㅈㅇ쌤은 문제 퀄리티가 어떤지 잘 가늠이 안 와서요!! 혹시 작년에 들어보신 분 있다면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