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ㅅㅂㅇ 1-2월 강의

작성자읗하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99 목록 댓글 2

ㅅㅂㅇ 1-2월 강의 들을 때 교재 꼭 필요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20 있는게 좋지만
    형성평가를 제공해서 그거만봐도 복습가능할거같아요
    아니면 단권화사서 그걸로 복습해도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읗하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