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9-11월 모의고사 인강 첨삭

작성자크르르릉|작성시간26.06.23|조회수155 목록 댓글 2

제가 매번 현강으로 들었어서
인강으로 신청해도 모의고사 보고 일정 기간에 올리면 첨삭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현강만 첨삭해 주나요?
너무 기초적인 질문인거 싶은데 ㅠㅠ
잘 몰라소 여쭤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르르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기존 수강생이어서 그런지 그렇게 어렵진 않았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되시는 답변이 아닌 것 같아 죄송하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