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월 모의고사 인강 첨삭 작성자크르르릉|작성시간26.06.23|조회수1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매번 현강으로 들었어서 인강으로 신청해도 모의고사 보고 일정 기간에 올리면 첨삭을 받을 수 있나요?아니면 현강만 첨삭해 주나요?너무 기초적인 질문인거 싶은데 ㅠㅠ 잘 몰라소 여쭤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르르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기존 수강생이어서 그런지 그렇게 어렵진 않았었던 것 같아요도움이 되시는 답변이 아닌 것 같아 죄송하네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