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Q&A

[대수학]합동방정식의 해

작성자화잍팅|작성시간26.06.05|조회수56 목록 댓글 3

빨간 밑줄에서 왜 홀수의 제곱만 따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eadRacer | 작성시간 26.06.05 ㄴ 식에서 m이 1과 합동이라 m이 1과 합동인 케이스만 법 8에서 찾아준 겁니다 중나정 쓰기 용이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화잍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감사합니다!
  • 작성자99991은 소수얌 | 작성시간 26.06.05 제가 생각하기로는 m이 184와 서로소이니까 만약 엑스가 짝수일때 ㄱ이 성립한다면 m이 짝수가 되어서 모순입니다. 그래서 근이 존재한다면 엑스가 홀수일때 존재해야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