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질문합니다. 작성자올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작성시간 26.06.08 x가 0부터 1까지 균등분포로 정의 되어 있어서그 이외 나머지 부분에서 z=ax+b에 x를 넣어주면 확률밀도 함수가 0이 되서 0보다 큰 부분을 설정해주려고 한 것 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올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x의 범위 양끝을 넣어 z의 범위로 바꾼거군요..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