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Q&A

ㅎㅁ정수론 문풀 질문봐주세요ㅠ

작성자멋쟁이토마토|작성시간26.06.15|조회수122 목록 댓글 1

여기서 빨간밑줄 친 부분이 필요한 이유가 뭔가요,,,,,? 겁자기 왜 2의 거듭제곱을 한번 더 하려는건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답변부탁드려요 선생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