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ㅁ정수론 문풀 질문봐주세요ㅠ 작성자멋쟁이토마토|작성시간26.06.15|조회수1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서 빨간밑줄 친 부분이 필요한 이유가 뭔가요,,,,,? 겁자기 왜 2의 거듭제곱을 한번 더 하려는건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답변부탁드려요 선생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