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소 삼각함수 미분 작성자홀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9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v_x가 왜 cosycoshx 인가요? x에 대해 미분히면 -sinxsinhy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오타 같으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선생님 cosiy=coshysiniy=isinhy정도는 암기가 되어있어야하나요 ㅠ 답댓글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16 웸반야마 네 가끔 나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