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Q&A

복소 삼각함수 미분

작성자홀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93 목록 댓글 5

v_x가 왜 cosycoshx 인가요? x에 대해 미분히면 -sinxsinhy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오타 같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선생님 cosiy=coshy
    siniy=isinhy
    정도는 암기가 되어있어야하나요 ㅠ
  • 답댓글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16 웸반야마 네 가끔 나오더라고요 ^^
  • 답댓글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