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소 해석함수 질문 작성자홀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u가 해석함수고 실함수이면 왜 상수함수가 되나요?그리고 아래처럼 풀어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u의 허수부가 0이니까 코시리만정리에따라 u의 편미분들이 0되서 그래요 답댓글 작성자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선생님!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사진 풀이도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