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Q&A

복소 해석함수 질문

작성자홀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93 목록 댓글 3

u가 해석함수고 실함수이면 왜 상수함수가 되나요?
그리고 아래처럼 풀어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u의 허수부가 0이니까 코시리만정리에따라 u의 편미분들이 0되서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선생님!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6 사진 풀이도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