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Q&A

복소 반사원리 문제 관련 질문

작성자dandan_|작성시간26.06.17|조회수84 목록 댓글 1

반사원리를 사용하는 문제에 대한 판서노트인데요. 이게 복소함수인데 z를 실수범위의 원소로 잡았는데 이렇게 잡아도 괜찮나요?? 판서 오류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18 반사의 원리를 적용하려면 실수축에 있는 복소수에 대한 함숫값이 실수여야 한다는 조건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반사원리 적용하기 위한 조건
    1. 영역 D가 x축의 선분을 포함하는 x축에 대칭인 영역
    2. f는 D에서 정칙함수(미분가능한 함수)
    3.실수축위의 복소수에 대한 함숫값이 실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