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올인 초수입니다
저의 상황은
교육학: ㅅㅂㅇ1-2월 강의만 들었음
수교론: ㄱㅁㅇ1-3월 강의 듣고 빵꾸노트 1회독함
전공: 몇몇 과목은 ㅎㅊㅈ개념 강의를 들었으나 혼자 풀 수 있는 문제 거의 없음
같이 시험날까지 어떻게 공부할지 계획 세워서 매일 같은 내용으로 공부하실 분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올해 올인 초수입니다
저의 상황은
교육학: ㅅㅂㅇ1-2월 강의만 들었음
수교론: ㄱㅁㅇ1-3월 강의 듣고 빵꾸노트 1회독함
전공: 몇몇 과목은 ㅎㅊㅈ개념 강의를 들었으나 혼자 풀 수 있는 문제 거의 없음
같이 시험날까지 어떻게 공부할지 계획 세워서 매일 같은 내용으로 공부하실 분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