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ㄷ 7-8월 강의 예습 스터디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ㅇㅇㄷ 7-8월 강의 수강하시는 분 중에 예습 스터디 하실 분 구해봅니다.
ㅇㅇㄷ 선생님께서 미리 나눠주시는 문제 평일에 갯수 나눠서 풀고 저녁에 시간 정해서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
7-8월 강의 끝날때까지 성실하게 하실 분 모집합니다!!
이름/ 전화번호(혹은 카카오톡 아이디)/ n수여부/ 직강 or 인강/기타 하고 싶은 말
비댓으로 남겨주시면 답댓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