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파이널 모의고사 스터디 구합니다!
ㅈㅎㅁ,ㅇㅇㄷ,ㅇㄷㅅ,ㅎㅊㅈ 파이널 모의고사 스터디 구합니다
저는 ㅈㅎㅁ 선생님 직강을 들을 생각입니다. 인원은 4명 생각하고있고 일주일에 1~2회 모일 예정입니다.
ㅎㅊㅈ, ㅇㅇㄷ, ㅇㄷㅅ 선생님 강의 들을 분들 모집합니다.
목표: 매주 ㅇㄷㅅ, ㅎㅊㅈ, ㅈㅎㅁ, ㅇㅇㄷ 모의고사를 강사별로 1회씩 풀기
만나는 시간과 요일: 매주 1번 2~3시간,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은 추후 협의
구체적인 계획: 각 인원별로 모고에서 킬링파트, 어려운 문제 등 풀이를 공유하며 문제를 풀면서 좋은 아이디어 공유, 문재 풀면서 모르는 점 질문하고 피드백하기
저는 작년에 아쉽게 떨어지고 올해 꼭 붙자는라는 마인드로 스터디에 성실하게 임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자신있는 전공과목은 현대대수, 정수론, 선형대수 입니다.
이름/ 시험횟수 / 희망 강사/ 궁금하신 부분 적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작일은 7월 중순부터 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오픈채팅 방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