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교육론 전화스터디 1명 모집합니다
[본인 상황]
수학교육론, 수학교재론 단권화 완료
빵꾸노트 1회독 완료
학자이름, 키워드 등은 알지만 아직 인출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
여자 / 초수
김민아 강의 수강 (이론 강의만)
[진행 시간]
오전 8시 ~ 9시
통화 시간은 30분~1시간 예상
[목표]
6,7 월 : 수교론, 수교재 각 2회독
8월 : 각 2회독
9월 : 각 2회독
10월 이후 : 추후 조정 예정
스터디 진행 시 사용하는 자료는
- 본인 단권화 노트
- 수교론/수교재 교재
- 제 단권화 노트
중 편한 것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제 단권화 노트를, 월 별 회독 수에 맞게 분할하여 매일 분량을 정해서 암기할 계획입니다.)
[희망 조건]
김민아 강의 수강생이면 좋겠습니다.
여자 선생님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편하게 연락 주세요 :)
모집 마감 시, (마감)이라고 적어두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