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학교육론 Q&A

피아제 질문

작성자수확|작성시간26.06.20|조회수116 목록 댓글 1

1. 보기 4번이 내면화인 이유 질문드립니다

2. 보기 5번이 대상화 라는데 대상화의 정의 질문드립니다 (빵꾸노트에 없는 내용이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하 | 작성시간 26.06.20 1.행동(조작)과 관련된 내적구성이라서요!
    중점정리로 가설 설정하는게 새롭게 배운지식으로 지식확장하는것이니까요
    2.대상화는 처음 들어봐서 안해도 될것같습니다

    내면화 주제화 반성의 균형화 잘 정리하셍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