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 질문 작성자수확|작성시간26.06.20|조회수1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보기 4번이 내면화인 이유 질문드립니다2. 보기 5번이 대상화 라는데 대상화의 정의 질문드립니다 (빵꾸노트에 없는 내용이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하 | 작성시간 26.06.20 1.행동(조작)과 관련된 내적구성이라서요!중점정리로 가설 설정하는게 새롭게 배운지식으로 지식확장하는것이니까요2.대상화는 처음 들어봐서 안해도 될것같습니다내면화 주제화 반성의 균형화 잘 정리하셍ᆢ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