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님..매니져님! 작성자수현세상윌리(대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미 낭만 야시장서 사인받은 머플러 자수가. 안된다네요.ㅠ.ㅠ그나마 가능한게 4만원 헐사인만 있으면 2만이 기본인데.한군데는 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