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업 후 찍은 화요반 단체사진 입니다.
(다음주 참석 못하는 분들이 있으서 미리 찍게 되었네요~ )
오늘 하수희 선생님 못오셔서 같이 못찍어 아쉽지만..
다음에 함께 사진 남기는 날을 기대합니다. ^^
그럼 교수님과 선생님들 활기찬 방학 보내시고,
9월에 학교에서 뵈어요~~!!
- 이성진 -
다음검색
오늘 수업 후 찍은 화요반 단체사진 입니다.
(다음주 참석 못하는 분들이 있으서 미리 찍게 되었네요~ )
오늘 하수희 선생님 못오셔서 같이 못찍어 아쉽지만..
다음에 함께 사진 남기는 날을 기대합니다. ^^
그럼 교수님과 선생님들 활기찬 방학 보내시고,
9월에 학교에서 뵈어요~~!!
- 이성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