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반 단체사진

작성자이성진(따스한난로)|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1

오늘 수업 후 찍은 화요반 단체사진 입니다.

(다음주 참석 못하는 분들이 있으서 미리 찍게 되었네요~ )

 

오늘 하수희 선생님 못오셔서 같이 못찍어 아쉽지만.. 

다음에 함께 사진 남기는 날을 기대합니다. ^^

 

그럼 교수님과 선생님들 활기찬 방학 보내시고,

9월에 학교에서 뵈어요~~!! 

 

- 이성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