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뭘먹지

올영 세일 때 꼭 미리 챙겨야 하는 제품들, 또 놓치는 거 아니신가요?

작성자속닥속닥|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올영 세일 때마다 필요한 제품들 자꾸 놓치시나요?
저도 그래서 이번엔 평소 쓰는 클렌징폼, 토너, 크림, 마스크팩, 토너패드, 립, 베이스 미리 챙겼어요.
중요한 건 이미 써보고 괜찮은 제품, 유통기한 넉넉한 것, 1+1 기획세트처럼 체감가 좋은 거 위주로요.
새 제품 실험은 평소에 하고 세일 때는 재구매템 위주로 담으면 실패 확률 훨씬 줄어들어요.
세일 준비 어떤 제품부터 담아야 할지 고민이라면 제가 정리해둔 내용 하나 참고해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