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동여수복지관 디딤돌 점심봉사

작성자김정숙(상담)|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1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는 이달에도 둘쨋주 월욜인 8일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가 있었다.

항상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준 봉사원들에 감사한다

오늘도 점심을 먹으려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찾아왔다

불편한 어르신들 식판도 들어다주고 ~~

먹은자리 치우고 설거지하고 바닥마무리까지 늘 즐거운 봉사활동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성곤(재난) | 작성시간 26.06.08 고생이 만해 써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