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는 이달에도 둘쨋주 월욜인 8일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가 있었다.
항상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준 봉사원들에 감사한다
오늘도 점심을 먹으려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찾아왔다
불편한 어르신들 식판도 들어다주고 ~~
먹은자리 치우고 설거지하고 바닥마무리까지 늘 즐거운 봉사활동이다
다음검색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는 이달에도 둘쨋주 월욜인 8일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가 있었다.
항상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준 봉사원들에 감사한다
오늘도 점심을 먹으려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찾아왔다
불편한 어르신들 식판도 들어다주고 ~~
먹은자리 치우고 설거지하고 바닥마무리까지 늘 즐거운 봉사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