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회원들은 19(금) 종일 날씨가 흐린날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후에는 살짝 가랑비도 내렸다
이젠 어르신들의 얼굴도 거의 낯이 익을 정도다
오늘도 배식하고 식판치우고 설거지마무리까지 보람찬 봉사였다
다음검색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회원들은 19(금) 종일 날씨가 흐린날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후에는 살짝 가랑비도 내렸다
이젠 어르신들의 얼굴도 거의 낯이 익을 정도다
오늘도 배식하고 식판치우고 설거지마무리까지 보람찬 봉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