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근리 평화 공원 작성자산수경(윤정근/대전)|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 | 작성시간 26.06.05 노근리의 장미가 정말 이쁘네요.한참 놀고 싶은 곳이네요.감사히 감상합니다. 작성자자유인 | 작성시간 26.06.07 노근리에 올 해도 장미가 아름답게 피었네요. 좋은 감상합니다. 작성자목요일오후(권학수/울산) | 작성시간 26.06.10 장미가 풍성하게 피어있습니다강아지따라 산책하고 싶은 멋진 풍경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