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아래 작성자목요일오후(권학수/울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항과 영도가 보이는 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 | 작성시간 26.06.11 어디 다녀오셨나요?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입이 다물어지지 않아 한참 멍~즐겁게 감상하고 하루 시작합니다목요일 오후님도 멋진하루 보내세요^^* 작성자산수경(윤정근/대전) | 작성시간 26.06.11 뱅기 창가에서 내려다보는 구름 아래 푸른 바다와 도시의 풍경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