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야경

하늘 아래

작성자목요일오후(권학수/울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2

 

 

부산항과 영도가 보이는 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 | 작성시간 26.06.11 어디 다녀오셨나요?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입이 다물어지지 않아 한참 멍~
    즐겁게 감상하고 하루 시작합니다
    목요일 오후님도 멋진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산수경(윤정근/대전) | 작성시간 26.06.11 뱅기 창가에서 내려다보는 구름 아래 푸른 바다와 도시의 풍경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