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기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를 찌며 정을 나누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보은군 장안면 장안농요축제장에서 모찌는 현장을 담았습니다. 작성자산수경(윤정근/대전) | 작성시간 26.06.15 모찌기를 하다가 반가운 새참이 나오는장면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작성자목요일오후(권학수/울산) | 작성시간 26.06.15 모심기는 해보았으나 모찌기는 처음보네요땀흘리며 일한 후 마시는 막걸리 한사발이 꿀맛일 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