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야경

모찌기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3

모를 찌며 정을 나누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로니에/최순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보은군 장안면 장안농요축제장에서 모찌는 현장을 담았습니다.
  • 작성자산수경(윤정근/대전) | 작성시간 26.06.15 모찌기를 하다가 반가운 새참이 나오는
    장면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목요일오후(권학수/울산) | 작성시간 26.06.15 모심기는 해보았으나 모찌기는 처음보네요
    땀흘리며 일한 후 마시는 막걸리 한사발이 꿀맛일 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