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치킨이 너무 맛있네요.

작성자농부땅올콩 (부여)|작성시간26.06.02|조회수53 목록 댓글 6


요즘 치킨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녁에 야구 보면서 치킨 한 마리 시켜놓고 먹으니 그 자체가 작은 행복입니다.
물론 야구는 지고 있지만...ㅎㅎ
시원한 음료 한 잔 곁들이면 하루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네요.
행복이 꼭 거창한 데 있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 먹으며 편하게 쉬는 시간도 충분히 소중하네요.
다만 치킨값이 예전 같지 않아서 주문할 때마다 살짝 망설여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3 치킨 은 언제먹어도 꿀맛~~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3 비싸니까
    더 맛있는것 같아요..ㅎ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03 저희도 매주 한번은 날개로 주문해요 맛나죠
  • 작성자에니시다(부산) | 작성시간 26.06.03 우린 반반으로~~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3 닭 사러 가야긋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