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주일간 비울건데

작성자설화1(인천)|작성시간26.06.02|조회수166 목록 댓글 32

어린자식 챙기듯
나 없을때
요고 먹고, 요고 먹고
꽃들 물 굶기지 말고...
절대로 술은 먹음 안되고..

얼갈이 김치는 있으니
옥상 부추 베다가 버무려놓고
멸치볶고, 콩장해놓고
오이지 무쳐놓고
내일은 고기 사다가 재놓고
국 한솥 끓여놓고
나물 볶아놓으면
혼자 일주일 먹고 살겠지.

이쁜장미 삽목해놓은건 우짜믄 졸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잠시 편안하게 누가 해주는 밥 먹고 쉬다 오겠습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03 여행 떠나시는군요~
    집걱정 마세요..생각보다 잘 지내실껄요? ㅎㅎ
    건강챙기시면서 잘다녀오세요~~
    화초는...또도전하고~
    또 도전하고~
    그재미도 쏠쏠 하잔아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감사합니다 칼꽃님
    찾아먹는거는 걱정 안하는데
    그래도 살째기 걱정되네요 ㅎ
    투표휴일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03 즐거운 여행길
    잘다녀오세요~
    집나가려면
    몇날몇칠을
    준비해두는데
    다녀오면
    무얼드시는지
    반찮들은
    그대로있고 ㅠ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일욜 나가요.
    잘 다녀오겠심돠
    울집은 없어서 못먹어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