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막걸리 안주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포항 여우 작성시간26.06.03
    옛날 군인 들은
    다 못됀짓 했나봐요
    구타 괴롭힘
    않 당한 신병이 없어요
    자기도 신병때
    당했을 텐데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 시절에는 그랬습니다
    요즘은 구타가 없어졌다고 하지만
  • 작성자 예당호/서울 작성시간26.06.03 예전엔 줄빠따~
    지긋지긋 이갈려요.

    그런데
    막걸리값은 ~
    킹마트에선 지평막걸리가 590원,
    서울장수는
    동네 편의점에선 1,600원
    수퍼에선 1,.400원
    H 가게는 1,800원

    단골집에선 2병에 1,300원,
    요런날은 술 취해서 잠푹잡니다.

    더위주의하세요,

    오늘도 꽃day~~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ㅎㅎ
    막걸리 값에 훤 하시네요
    사실 그냥 달라는 데로 주죠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 작성자 야래화(충주) 작성시간26.06.03 시어머니 며느리 시집살이 시키는거와 똑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ㅎㅎ
    그런 시절이 있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