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안주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항 여우 작성시간26.06.03 옛날 군인 들은다 못됀짓 했나봐요구타 괴롭힘 않 당한 신병이 없어요자기도 신병때 당했을 텐데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 시절에는 그랬습니다요즘은 구타가 없어졌다고 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당호/서울 작성시간26.06.03 예전엔 줄빠따~지긋지긋 이갈려요.그런데막걸리값은 ~킹마트에선 지평막걸리가 590원,서울장수는동네 편의점에선 1,600원수퍼에선 1,.400원H 가게는 1,800원단골집에선 2병에 1,300원,요런날은 술 취해서 잠푹잡니다.더위주의하세요, 오늘도 꽃day~~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ㅎㅎ막걸리 값에 훤 하시네요사실 그냥 달라는 데로 주죠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래화(충주) 작성시간26.06.03 시어머니 며느리 시집살이 시키는거와 똑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ㅎㅎ그런 시절이 있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