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넌~~ 죽었엉~!!!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25 목록 댓글 34

주황땅나리
달랑 한포기
금이야
옥이야
이리저리 벌레 피해다니며
보살폈는데
오늘아침 눈맞춤하러가니
얼레리~~
나리싹이 사라졌어요~
뭐지?
간밤에 무신일이~~
이런이런~

누구니?
아뿔싸~~~
엉엉엉~~
어뜨케~~~~

요고 달랑 한포기인데
냠냠 다 갉아먹고
정신줄 놓고 자고 있네요.
요걸 어찌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토양살충제를 농사에는 써야하지요.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04 에그머니나 엄청 큰 그랴서 살균제 뿌리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살충제요~~
  • 답댓글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04 야래화(충주) 가끔 모캡이나 바테다인가 모캠이 더 독하고 낸새나서 좋다하데요
    콩은 새가 못 쪼아 먹게 심고나서 뿌리고 채소들은 심기전에 뿌려야 벌레가 없다고 이걸 뿌린다하여 우리도 그렇게 하고 있어요
  • 작성자지나(남양주) | 작성시간 26.06.04 죽여버려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