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듀얼코어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53 목록 댓글 9


계란이 유난히 큰것이 있길래

탁~~~~ 쪼개니
퍽 ~~~
노른자2개가 들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05 전 예전에 5개가 이래서 살짝 무서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05 일타쌍피~~^^
    시골 5일장에서는 쌍계란만 별도로 판매하더라구요
  • 작성자순창회문산(전주) | 작성시간 26.06.05 쌍둥이 알이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6 대박~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7 헐~~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