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뭘까요?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2

가성비좋은 체송아를

잠시 지배합니다.

좋은흙과 물을주면서
지배합니다.
작년에 씨앗이 떨어져
자연발아한것
모종값.씨앗값. 안들어가고
꽃도찔기고.가뭄에도 잘버티는 국민꽂
체송아.

비매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05 저희도 화분마다 더부살이로 많이 나오네요 ㅎ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5 채송화 비매품
    봉숭아~~
    맞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