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까요?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성비좋은 체송아를잠시 지배합니다.좋은흙과 물을주면서지배합니다.작년에 씨앗이 떨어져자연발아한것모종값.씨앗값. 안들어가고꽃도찔기고.가뭄에도 잘버티는 국민꽂체송아.비매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05 저희도 화분마다 더부살이로 많이 나오네요 ㅎ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5 채송화 비매품 봉숭아~~맞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