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없는 노랑목향장미라고 구입했는데
엄청나게 번식하고 덩굴 뻗더니 이렇게 작은 하얀꽃이 피었어요.
꽃폭탄을 기대하고 아치에 열심히 올렸는데 세력이 좋아 아치를 전부 덮더니
볼품없이 작은아이가 허옇게 몇송이 피고 지네요.
내년에는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흰색도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꽃다지(서울) 그래서 저도 베어 버릴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피아ᆢ구미 작성시간 26.06.06 꽃다지(서울) 꽃다지님 어제 밤늦게 퇴근하니 이쁘게 필 애들이 잘 찾아와 기다리고 있어 피곤이 녹았어요ᆢ
귀한 수고에 감사드리며 ᆢ잘 키울께요ᆢ
고맙습니다
평안한.꽃 봄날 보내소서ᆢ -
작성자수피아ᆢ구미 작성시간 26.06.06 흰 목향이 노랑보다 추위에 약하다하네요
노랑 삽목이 성공하면 저랑 교환은 어떠실까요ᆢ
근데ᆢㆍ지금은 삽목중 노랑 목향 살아있는데 혹 가버림 우짭니꺼ᆢ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는 삽목을 안했는데 지금 삽목을 해야할까요?
성공여부도 장담을 못하는데~~
지금 세력은 이렇게 좋답니다.
근데 꽃은 별로 안펴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