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58 목록 댓글 4

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벤더(강원도) | 작성시간 26.06.05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06 푸릇푸릇 하네요
    여름 산딸들도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물시중 열심히 해서 그런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