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보리 얼갈이김치

작성자설화1(인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2 목록 댓글 33

쌀때 맛있게 마이 묵자.
믿거나 말거나
얼갈이 두단에 1500원

며칠새 김치 떨어질까
또 종종....

보리쌀 불려서 푹 삶아서
한번 휘리릭 갈고
사과 1/2
양파 1개 갈아서
멸치액젓 1술 넣고
잘박하니 슴슴하이 얼갈이 김치 담갔어요.

앗 파는 요고 삼동파라카던가 몇개 뽑아서 썼어요.
참 신기한 파
요것도 한대궁에 몇개씩 새끼를 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꿈처럼(경기) | 작성시간 26.06.06 와~ 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리 실력까지 좋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보리쌀 삶아서 자작하게 국물 만들었을 뿐인데 아 요거 맛있어요.
  • 작성자청곡김승해 | 작성시간 26.06.06 솜씨가 좋으시네요
    무진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살짝 익으면 좋은데
    짝지는 무조건 쌩을 좋아해서 자기가 막 냉장고에 넣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