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초롱꽃

작성자봄바람/ 화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94 목록 댓글 13

놀러나갔다가 이쁜 초롱꽃 발견
햇볕이 좋아서 인지 튼실하게 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말 예쁜것같아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색상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 할미꽃이 보면서 여우님 생각했어요 ㅎㅎ
    할미꽃이 다행히 자리를 잘 잡아가고 있어요
    달맞이 꽃두요
    잘키워서 또 자랑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봄바람/ 화성 
    네~자랑
    기다릴게요
    실력자
    금손 이셔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포항 여우 포항여우님 덕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