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골 약국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63 목록 댓글 16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 천서리 약국은 처방전 없이 약 살 수 있어요.”

 

농막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약이 떨어져 약 가지러 서울 집에 가야 한다고 말했더니

관리인이 한 말입니다

허긴 그렇습니다.

농촌에서 가볍게 다치는 일들이 많은데

병원이 없어 처방전을 받을 수 없는데

바쁜 농사철 하루 일 접고

약 사러 도회지에 나갈 수는 없는 노릇이지요.

 

3일치 약을 처방 받았는데

없는 약과 부식을 조달하기 위하여 서울 집에 왔습니다.

역시 마나님 품이 좋긴 좋습니다.

 

오늘 비 소식이 있는데

양이 많지 않다는 기상청 예보입니다

5∼10mm 정도의 비가 온다고 하는데

예보가 잘 맞지 않던데 많은 양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주 상추를 팔고 상추가 많이 자랐는데

주문자가 있어 상추를 팔러 농장에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따면 자라고 따면 자라고

상추는 화수분이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요즘 막걸리 값 걱정은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도시는 그렇겠지요
    시골은 병원이 없으니 처방전을 받을 수
    없겠죠
  • 작성자밍고 | 작성시간 26.06.08 제 기억으로는 간판 상호가
    약국으로 되어있었던것 같은데요....

    가끔 시원한 국수 생각이 날때
    천서리 막국수 먹으러 가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렇군요
    여름에 막국수 먹을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밍고 | 작성시간 26.06.11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주변에 약국이 하나 더 생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밍고 맞습니다
    천서리 약국이 2개 있습니다
    잘 되는가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