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러분들은

작성자미래사랑|작성시간26.06.07|조회수68 목록 댓글 6

이게 뭘까요?

작년 몇개 안되는 크레피스에서

어렵게 씨앗을 아주 조금 받아

좋은 것은 다 나눔하고

덜익어서 발아가 안될것 같은 걸 남겨뒀다

올 봄 밤낮 기온차가 심해서 좀 늦게 심었나봅니다

오늘 풀을 뽑으며 민들레 인줄 알고

열심히 뽑다보니 꽃몽우리가 달려있어 봤더니

크레피스네요

아깝고 안타깝지만 이미 늦었지요

그래도 많이 남았네요

그 볼품없는 씨앗이 다 발아했나봅니다

제게 나눔받으신 분들은 어찌 발아가 좀 되셨나요

저처럼 민들레 잡풀이라 생각하고

다뽑아버린건 아닌지요?

아~!!!!

저 꽃은 패랭이입니다

패랭이 사이에 심었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패랭이는 요즘 사시사철 푸르고
    꽃도 봄,가을 두번 피니 효자예요
    곱기도 참 곱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만능(서울) | 작성시간 26.06.07 미래사랑 우와~ 엄청 만발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만능(서울) 곳곳에 종류별 6~7가지 패랭이가
    만개해서 이쁩니다
    쟤는 키작은 패랭인데
    올해 넘 커버렸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07 패랭이 밭이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패랭이가 사랑스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