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비가 안오니 물이라도 열심히 주었더니
팡팡 잘 올라오고 있습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08 정성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거의 말라죽은줄 알았어요
물 열심히 주었더니 저리
싹이트고 올라올줄이야~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08 일기예보가 하도잘맞아서 신경써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젠 기상청 예보보다는
제가 하늘보고
바람감안해서
예측 하는게
더 잘맞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