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물 열심히 준 보람이 나오네요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101 목록 댓글 8

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가 안오니 물이라도 열심히 주었더니
    팡팡 잘 올라오고 있습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8 정성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거의 말라죽은줄 알았어요
    물 열심히 주었더니 저리
    싹이트고 올라올줄이야~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일기예보가 하도잘맞아서 신경써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젠 기상청 예보보다는
    제가 하늘보고
    바람감안해서
    예측 하는게
    더 잘맞는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