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이 먼저 생기고 그 씨앗에서 꽃이 피네요..
신기하고 앙증맞고 이뻐요.
양파꽃이 피기시작하네요.
처음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아름다운 꽃이죠.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08 양파도 꽃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텃밭농사로 해마다 양파를 심으면서 양파씨앗은 어떻게 채종하나 궁금했었죠.
이제야 알 듯합니다.
꽃은 이쁘게 피네요.ㅎ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08 달래씨앗 요즘 여물어가요~
양파꽃 저도 첨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물어진 씨앗에서 꽃이 피니 신기하죠.
처음본 양파꽃도 신기하구요.
좋은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