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달래꽃

작성자초담|작성시간26.06.07|조회수103 목록 댓글 12

씨앗이 먼저 생기고 그 씨앗에서 꽃이 피네요..

신기하고 앙증맞고 이뻐요.

 

양파꽃이 피기시작하네요.

처음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아름다운 꽃이죠.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8 양파도 꽃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텃밭농사로 해마다 양파를 심으면서 양파씨앗은 어떻게 채종하나 궁금했었죠.
    이제야 알 듯합니다.
    꽃은 이쁘게 피네요.ㅎ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08 달래씨앗 요즘 여물어가요~
    양파꽃 저도 첨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물어진 씨앗에서 꽃이 피니 신기하죠.
    처음본 양파꽃도 신기하구요.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