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슥이 한인물하더라구요
이렇게 가까이 보기는
처음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강원일보에 나올일을 해볼걸그랫나?? ㅎㅎ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09 인물이 훤하네요 ㅎㅎ
귀한 사진 잘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니까요
산속에살기는아까운인물요 ㅋ -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시간 26.06.09 멋진산양 보셨으니 복
받으실거에요
멋집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 그래요?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