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감자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종이(천안) 작성시간26.06.09 좋은 상식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기단풍(광주1) 작성시간26.06.09 감자 대풍이시네요와~~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제법 밑이 들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원(청주) 작성시간26.06.09 감자 대풍 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런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브파주 작성시간26.06.09 그래서 감자가 섞어서 오는 경우도 있었네요 몰랐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보관이 까타로워관리 잘 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리향(목포) 작성시간26.06.09 아깝네요. 요즘 바빠서 주워 가라는 감자도 못줍고 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ㅎㅎ바쁘시면 좋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 여우 작성시간26.06.09 감자도 심으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자를 좋아하여매년 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해근 작성시간26.06.09 토질이 무척 좋아 보입니다....저도 저리 좋은 땅 만들려고 봄에 갈아엎어 노타리 치고 거름 흠뻑...고랑 만들어 비닐 래핑한 3년은 더해야 좋은 땅 만들려나?(42번 국도 이천 여주 접경지에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맞습니다감자 등 뿌리 작물은 흙이 포실포실 해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