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텃밭 진디기 조심하세요

작성자바람소리2(경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 목록 댓글 31

오늘 6일째인데 동네병원에서
큰병원으로 가라네요
어제 경북안동병원에 다녀왔어요
꽃모종 심으려고 칠부바지에
간단히 입고갔더니 진디기가
묻어왔네요ㅜㅜ
기피제가 있는데도 진디기에
별 관심도 없었고 설마 나한테
진디기가 하면서 자만했어요ㅎ
우리회원님들도 텃밭이나 정원
가꾸실때 진디기 조심하세요
저는지금 고생하고 있어요

진료끝내고 딸하고 집에 오는길
기분전환도 할겸 이쁜한옥카페
들려왔네요
바람도 살랑거리는날 커피 한잔에
아픔도잊고 한시간 즐기다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0 진디기가 요즘 풀밭이나 어디나
    천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말만들어서 별로 실감하지
    않았는데 이번일로 이제는
    텃밭갈때 긴팔긴바지 착용
    절대 필수구나 느꼈어요
    화원님도 조심하세요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10 어릴때 소한테 붙어서 피빨아먹고 콩알만킁 커지는 진득이 기생충이죠 흔히 봐왔고 뜯어서 밟으면 피가터져나오는 그런데 탈도시해서 촌에 살면서 마당에 잔디심고 애완견들 마당에서 살았지요 근데 그개들 귀테두리 눈가 빼곡히 박혀있었던적 있었어요 어린시절 내복벗어서 솔기에 붙은 이잡듯이 ㅠㅠ 지금은 고양이 두마리 자주 검사합니다 진득이 붙었나?근데 수일전에 서방님 몸에 그게 한마리 늘 마당에 앉아서 담배피던데 ㅠㅠ한옥카페가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효 진디기 나빠요 ㅋㅋ
    종합병원약 먹고 연고바르고 많이 편해졌어요
    촌부님도 조심조심 또
    조심하셔요
    코딱지보다 작은벌레가
    병원두곳을 왔다갔다하게
    만드는 성가신벌레네요
    텃밭에 꽃모종 심으러갔다
    지금 어찌되었는지 우리꽃들 어쩐데요ㅜㅜ
    이젠 텃밭에 가기 싫네요
    남편만 열심히 다니는데
    꽃에 물까지 주고오라고
    부탁하기가 어렵네요 ㅎ
    지역이 어디신지 모르지만
    기회되시면 예쁜 한옥카페
    다녀 오세요
    이름이 사진에도 있지만
    396카페인데 구름에팬션
    안에 한옥카페에요

  • 작성자금잔디(창원) | 작성시간 26.06.10 진더기 무서워요
    강아지몸에 붙어 얙국에갔더니
    강아지 목에 바르는물약 주던데
    3개들었는데 하나에 3개월 간다네요
    발라줫더니 정원에 마음대로 쫓아 다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