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올가뭄은 작년가뭄이랑 완전 틀리네요
식물들이 정신을 못차리네요 -
작성자리라꽃(전남) 작성시간 26.06.10 올듯말듯 너무 가물어요 잘하셧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비예보와 상관없이 무조건
물부터 챙겨봅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0 저도 3일에 한번
산골밭 무주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 제 주변지인도
요즘 물준다고 새벽부터
난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