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51 목록 댓글 8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올가뭄은 작년가뭄이랑 완전 틀리네요
    식물들이 정신을 못차리네요
  • 작성자리라꽃(전남) | 작성시간 26.06.10 올듯말듯 너무 가물어요 잘하셧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비예보와 상관없이 무조건
    물부터 챙겨봅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0 저도 3일에 한번
    산골밭 무주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 제 주변지인도
    요즘 물준다고 새벽부터
    난리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