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취미 생활 - 종주 산행

작성자밍고|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8

어느덧 일흔의 나이가 되었지만,
오늘도 건강하게 숨 쉬고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요즘 가장 큰 즐거움은 종주 산행입니다.
산길을 따라 걷고 뛰다 보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자연 속에서 새로운 활력을 얻습니다.

또한 시골에서 흙을 만지며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도 저를 건강하게 지켜준 소중한 생활의 일부입니다.

여기에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남다른 폐활량까지 더해져 지금의 건강을 누리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늘도 자연이 주는 선물과 건강에 감사하며 행복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감사한 오늘.....

이번주에는 사당역~관악산 연주대~무너미고개~삼성산~호암~석수역~서독산~가학산~구름산~도덕산~철산역 (27km) 7시간
●걷기는 생활이며 놀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밍고 (서울, 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걸을 수 있다는 것은
    축복인것 같아요.

    이번주에는 사당역~관음사~관악산~무너미고개~삼성산~호암산~석수역~서독산~구름산~가학산~한치교~도덕산~철산역
    (27km/7시간) 걸어요.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존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밍고 (서울, 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1 우와~~대단 하셔요 ㅎㅎ 계속 응원 할께욤
  • 답댓글 작성자밍고 (서울, 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평화로운 날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