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딸기 따왓어요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112 목록 댓글 20

해뜨면 더웅께로
빵하나. 음료수하나가지고
새벽다섯시
날새면출발해요

아침이슬이 거의 비수준이네요

모기들이 격하게 반깁니다
아이콘택도 모자라
아예 눈속으로 들어오겟다고
앵앵거려요
헌혈조금은 해줘야 ㅠ

아무리급해도 일일이한개씩
맨손으로따야해요
가시 서너개박히는건 일상이죠

잠자고잇던 등산스틱
이럴때 써먹어요
갈고리로 ㅋ

농사앞치마도 딸기딸때
요긴하게 씁니다

깔끔하게 골라서

1키로씩. 소분. 급냉합니다

생과검색해보니 1키로
5마넌이 넘넹.
떼부자되것어요 ㅋ

어제지인께 생과보내드렷더니
맛도좋고싱싱하다고
감동하셧어요.

이제는 냉동말고 생과로해볼까 궁리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2 아이구 대단하세요.
    산모기 대단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보이지도않는
    그덩치로 산만한 나를. 잡아먹겟다고대들어요 ㅋㅋ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2 고생하셨네요
    가시. 찔려가면서
    ㅠㅠ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장갑끼고는 일이안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2 금낭화(화천) 맞아요
    저도 오늘 조금 땃는데
    고생스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