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순이는 제주도가 넘 부럽네요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만물상(경북) 작성시간26.06.14 이뿌네요
    힐링잘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도 힐링 잘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바람소리2(경북) 작성시간26.06.14 제주 몇번 다녀왔는데
    계절크게 변화없고 좋긴
    하지만 살고싶진 않고
    한번씪 여행다녀 오는것
    제주도가면 용월할배집
    다녀오고는 싶더군요ㅎ
    제주여행은 좋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도 오고플때마다 오니
    딱히 제주 살고 싶지는 않아요
    제주 오기 좋은 곳에 사는 것 만으로도
    축복이네요
  • 작성자 에리맘(경남) 작성시간26.06.14 예전에 제주도 가면 코스에 꼭 용월할배집 넣었어용^^ 마지막 갔을때 쫄면도 사먹고 왔는데~ 안가본지 오래여서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제주도는 6개월에 한번씩 와도 바뀌는 곳이라
    종종 당황스럽긴해요
    오래 됬으면 엄청 변했지요
    개인적으론 예전이 더 좋았어요
    자연이 많이 훼손되어 아쉬움이 많네요
  • 작성자 칼꽃(강원) 작성시간26.06.17 맞아요~
    예전에 제주행코스처럼 용월할아버지댁이 유명했지요 ㅎ
    저는 오로지 동백꽃보러 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저는 가파도 무꽃이 더 이쁘던데요~ㅎ
  • 작성자 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26.06.17 제주는 수국 키우기 너무 좋은 곳이죠 완전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맞아요
    다니는 곳마다 진한 청수국과 빨간 수국이
    매혹적으로 보였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