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이고추 여러포기 심었는데
서너포기가 잎이 찌글찌글해요
지금 사진을 늘려보니 하얀것이
혹시 벌레인가 싶네요
깍지벌레인지 진딧물인지
약을쳐야하는데 어떤약을
쳐야하는지요?
농사하시는분들 뎃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잎에 붙어있는것은
벌레같은데 약을 쳐야
하지 않을까요
어제 사진인데 남편이
오늘아침 텃밭다녀왔는데
잎에 까만벌레가 있더래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시간 26.06.14 아고고~
진딧물이 가득합니다.
옆에포기에도 금방 옴겨갑니다.
농약사에 언능 댕겨오세요.
사진 찍은거 보여주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아침에가서 자세히
들여다보니까 까만벌레가
있다는데 흔것은 뭐고 또
까만것은 어떤벌레 일까요
제가 따라갔으면 사진에
담아왔을텐데 아쉽네요 -
작성자아주나/서울.경북봉화 작성시간 26.06.14 진딧물 세상이네요
어린 진딧물 유충은 맑고 투명하나
성충 은 검은색으로 …
진딧물 약 주시고
영 양제 많이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진딧물약 영양제는
농약사에서 알아서
주시겠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