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보다 예쁜 목단씨앗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풀을뽑다가 우연히 고개들어서씨앗이 잘 자라고 있나?들여다보니요래요래예쁘고 단단하게 잘 영글고 있네요.올해 처음 영그는 씨앗이라 기대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맷돌(완주군) | 작성시간 26.06.14 씨았파종하면 2년후 꽃입피는것 갔아요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별 같아요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씨앗 여물어가는 모습 신기하지요~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씨앗도 이쁘네요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목단들이 씨가 생각보다 잘안생기는것 같아요 발아도 잘안되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