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별보다 예쁜 목단씨앗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 목록 댓글 7

풀을뽑다가 우연히 고개들어서
씨앗이 잘 자라고 있나?
들여다보니
요래요래
예쁘고 단단하게 잘 영글고 있네요.
올해 처음 영그는 씨앗이라 기대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맷돌(완주군) | 작성시간 26.06.14 씨았파종하면 2년후 꽃입피는것 갔아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별 같아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씨앗 여물어가는 모습 신기하지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씨앗도 이쁘네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목단들이 씨가 생각보다 잘안생기는것 같아요
    발아도 잘안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