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하는 걸까요?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14 감자 알 낳는중요~~순풍순풍~~ㅋㅋ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감자도 줍기만 하면 돼겠어요ㅎ 작성자아침이슬 (군산) | 작성시간 26.06.14 땅속작물 수확기 ㅎ 작성자자윤 (일산)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수확이 신낫어요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우와.동글~동글~보기만해도 신나는데요 ㅎ저희는 담달에 파려구요^^ 댓글 전체보기